헌혈봉사를 통해 혈액수급을 돕는 한화손보
게시판 – 보험게시판에서 중요한 보험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최신보험뉴스

70여 명에 해당하는 한화손해보험의 재경지역 임직원이 헌혈 릴레이 봉사에 스스로 참가하였는데 이는 한화손해보험의 창립 6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진행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다양한 사고로 인한 혈액의 수요와 출산율 및 인구 고령화 등 사회적 이슈가 증가하고 있지만 매년 1020세대의 헌혈자 수가 계속해서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환화 손해보험의 임직원들이 여러 가지 사고에 대한 혈액의 수요를 보충하기 위해 생명 나눔 행사와 그룹 창립기념일을 맞이해서 같이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의 경우 현재 건강 및 종합보험 상품과 함께 화재, 재물보험, 연금 및 저축보험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험금을 청구할 때에는 보다 가입자가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보험금 청구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보험계약대출 서비스를 통해 갑작스러운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나에게 필요한 보험이 무엇인지 확인가능합니다.

 

나눔 문화에 앞장서서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인생이 더욱 빛나는 것이라고 그룹 창립 66주년 기념사에서 이야기한 적이 있음을 한화손해보험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헌혈 릴레이 봉사를 통해 생명 나눔 행사를 마치고 나서 2018년 연말에 헌혈증이 있어야 되는 복지 단체에 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 모두 기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